SNK 올스타 파이트

FAQ

자주 묻는 질문
[게임문의] 캐릭터를 삭제하고 싶어요!
-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고객센터 1:1문의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[게임문의] 캐릭터의 서버를 이동하고 싶어요!
- 캐릭터의 서버는 타서버로 이전할 수 없습니다.
[게임문의] 게임 접속이 안돼요!
- 게임 접속이 불가할 경우, [고객센터 1:1문의]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1:1문의 접수 시에는 접속이 불가한 서버, 캐릭터명, 스크린샷 등을 첨부 시 원활한 문의 진행이 가능합니다.
[게임문의] 게임 이용 중 튕김/끊김/지연 등의 현상이 발생해요!
- 게임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아래 사항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.
- 네트워크 상태 확인하기
  1) 개방형 Wi-Fi 이용 시 다수의 사람들이 접속할 수 있어 연결 상태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  2) 지하, 밀폐된 공간, 고층빌딩, 다수의 사람이 모여있는 장소에서는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- 다른 애플리케이션 정리하기
  1) 작업 관리자에서 실행 중인 애플리케이션을 모두 종료해 주세요.
  2) 설정 > 애플리케이션 > 미사용 앱 선택 > 데이터 및 캐시 지우기를 진행해 주세요.

※ 데이터 및 캐시 지우기는 AOS 환경에서만 지원하고 있습니다.
※ 지속적으로 동일한 현상 발생 시 [고객센터 1:1문의]를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[게임문의] 쿠폰 번호를 입력했는데 계속 틀리다고 해요!
- 쿠폰 번호 입력 시 아래 사항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.
- 쿠폰 보상 중복 수령
  1) 쿠폰 번호를 입력 후, 이미 보상을 수령하였으나 착오로 인해 재입력 시에는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.
- 쿠폰 사용 기한 만료
  1) 쿠폰 사용 기한이 지났다면 쿠폰 사용이 불가합니다.
- 쿠폰 번호 오탈자, 공백 포함
  1) 쿠폰 번호 입력 시 오탈자 여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 2) 쿠폰 번호 입력 시 공백이 포함되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※ 상기 사항에 해당하지 않지만, 쿠폰 사용이 불가할 경우 [고객센터 1:1문의]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[게임문의] 제 아이템이 사라졌어요!
- 가방 또는 착용 중인 장비, 아이템 등이 갑자기 사라졌을 경우 고객센터 1:1문의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하단의 정보가 필요하며 정확한 정보일수록 좀 더 빠른 확인 및 안내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  1) 서버 및 캐릭터명
  2) 대략적인 시간
  3) 아이템 명칭, 개수
[결제문의] 결제 후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았어요! / 중복으로 결제되었어요!
- 결제 후 아이템 미지급 혹은 중복 결제가 진행되었다면 아래 준비물과 함께 [고객센터 1:1문의]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구글 플레이스토어
  1) 마켓에 연결된 구글 계정의 Gmail 접속하기
  2) 미지급 / 중복결제가 진행된 영수증 찾기
  3) 금액 / 날짜 / 주문번호를 캡처하기 (GPA.0000-0000-…)
  4) 요청사항과 함께 고객센터 1:1문의로 접수하기 (ex. 아이템 지급, 결제 취소)

- 원스토어
  1) 원스토어 앱 실행하기
  2) 하단의 MY(마이)의 구매내역 접속하기
  3) 인앱구매에서 결제상품 하단 영수증 아이콘 클릭하여 확인하기
  4) 하단 영수증 아이콘을 클릭하여 금액 / 날짜 / 영수증 번호 캡처하기
  5) 요청사항과 함께 고객센터 1:1문의로 접수하기 (ex. 아이템 지급, 결제 취소)

- 앱스토어
  1) 휴대폰 내 설정 들어가기
  2) 최상단 [Apple ID, iCloud, 미디어 구입] 선택하기
  3) [미디어 및 구입 항목]에서 [구입 내역] 선택하기
  4) 결제상품 하단의 [청구액 합계] 선택하여 금액 / 날짜 / 주문 ID 캡처하기
  5) 요청사항과 함께 고객센터 1:1문의로 접수하기 (ex. 아이템 지급, 결제 취소)

- 갤럭시 스토어
  1) 갤럭시 스토어 앱 실행하기
  2) 왼쪽 상단 메뉴(=) 선택하여 결제내역 확인하기
  3) 금액 / 날짜 / 영수증 번호 캡처하기
  4) 요청사항과 함께 고객센터 1:1문의로 접수하기 (ex. 아이템 지급, 결제 취소)

※ 고객센터를 거치지 않고, 각 스토어에서 임의로 환불 및 결제 취소 진행 시 운영 정책에 따라 영구 이용 제한 조치가 적용됩니다.
[결제문의] 아이템을 다른 서버로 옮겨 주세요.
- 다른 서버의 캐릭터로 아이템을 옮기는 기능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.
[계정문의] 계정 명의를 양도할 수 있나요?
- 계정 명의는 양도가 절대 불가합니다.
- 계정을 판매하고 구매하는 것 모두 게임 이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.
[계정문의] 공식 홈페이지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및 변경
-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 아래 절차를 통해 조회/변경이 가능합니다.
  1) 로그인 창 바로 하단의 [ 아이디 / 비밀번호찾기 ] 클릭하기
  2) 본인 인증 절차에 따라 인증하기
  3) 아이디 조회 및 비밀번호 변경하기

※ 개인정보 보호 및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3개월에 한번씩 변경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
[계정문의] 공식 홈페이지의 계정(회원)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- 계정 탈퇴는 로그인 한 상태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  1) 로그인 창 하단 [내정보] 클릭하기
  2) [회원탈퇴] 클릭하기
  3) [회원탈퇴 신청] 클릭 후 게정에 등록된 이름과 비밀번호를 기입 후 확인
  4) 회원 탈퇴 시 주의사항을 ‘필히’ 확인하기!
[신고문의] 불법 프로그램 사용이 의심되는 유저를 찾았어요!
- GM들이 실시간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있으며 신속한 제재 조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- 다만, 미처 GM이 미처 발견하지 못한 불법 프로그램 사용 의심 유저를 발견할 경우, 아래와 같이 고객센터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 1) 영상 촬영 혹은 스크린샷 등의 증거 자료 확보하기
  2) 고객센터 1:1문의를 통해 증거 자료 첨부하기
  3) 의심되는 사유 등의 자세한 사항을 접수하기

※ 신고 대상자에 대한 조치는 개인정보 보호로 인하여 안내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[신고문의] 이용 제한으로 게임 시작이 안돼요!
- [운영정책] 및 [이용약관]에 나타나 있는 바와 같이 부적절한 서비스 이용 시 이용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.
- 이용 제한 사유가 없을 경우, 고객센터 1:1문의로 접수하여 제한 사항 확인 요청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[신고문의] 게임 내에 버그를 찾은 것 같아요!
- 게임 플레이 중 버그를 발견하실 경우 고객센터 > 1:1문의 > 버그신고를 통해 제보 부탁드립니다.
- 버그신고 접수 시 [ 버그 확인 > 원인 파악 > 해결 방안 논의 > 버그 수정 ] 등의 절차가 진행되며 최대한 신속한 조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[신고문의] 욕설 혹은 타인을 비방하는 유저를 찾았어요!
- 욕설과 비방 등의 활동은 서비스 이용에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.
- 타 회원의 욕설 및 비방 등의 활동이 확인될 경우 스크린샷으로 캡처하여 고객센터 1:1문의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※ GM은 개인의 과실 여부와 상관없이 규정에 의거한 조치를 진행합니다.
※ 욕설 및 비방으로 맞대응 할 경우, 함께 제재가 될 수 있으니 어떠한 경우에도 욕설 및 비방 등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.